홍보대사 예정화 포토타임과 유승옥의 발레이션 다이어트 퍼포먼스 예고

 
 
몸매 종결자 예정화가 홍보대사로 발탁되며 개막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2015 K-다이어트 라이브 페스티벌’이 오는 7월31일 개막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 계획을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K-다이어트 라이브 페스티벌에서는 라틴댄스 피트니스의 정점을 찍을 줌바크루, 몸매교정을 예술로 승화시킨 케어필라테스의 무대, 오리지널 다이어트 댄스를 보여줄 올댓재즈댄스, 극에 달한 섹시함을 보여줄 폴댄스 공연까지 3일간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또한 즐겁게 음악에 맞춰 팡팡 뛰면서 살도 빼는 점핑 피트니스, 신나게 페달을 밟으며 달리는 아트 스피닝 공연, 승마와 요가가 만나 새로이 태어난 승마요가, 스펙터클하고 화려한 무술의 마샬아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특히 최근 건강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는 홍보대사 예정화는 전시기간 중인 8월1일 ‘예정화 팬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몸매 종결자 유승옥은 ‘유승옥과 함께 하는 발레이션 다이어트(디톡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이상열 사무국장은 “효과 빠른 다이어트 정보, 트렌디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알 수 있는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에서는 올 여름 핫한 다이어트 정보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5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는 국내외 총 90여개 사 250부스가 참가하는 국내 최초 다이어트 전문 전시회로 오는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