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아이유 박명수, 무한도전 아이유, 무한도전 황태지(황광희 지드래곤 태양), 혁오
▲ 무한도전 아이유 박명수, 무한도전 아이유, 무한도전 황태지(황광희 지드래곤 태양), 혁오

무한도전 아이유 박명수의 음악 호흡은 어떨까?

무한도전 아이유 박명수의 녹음이 1일 공개됐다. MBC '무한도전'에서 아이유 박명수는 '2015 무한도전 가요제'를 앞두고 호흡을 맞췄다.

무한도전 아이유 박명수의 음악 작업은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박명수는 '티키타 리듬에 맞춰 스핀 기타 리프 테마는 스팅의 Shape of Mt Heart'라는 랩파트를 열성적으로 연습, 아이유의 지시에 따라 녹음을 싲가했다.

아이유는 박명수의 녹음에 호랑이선생님 같은 면모를 보였다. 아이유는 박명수를 꼬박꼬박 '선생님'이라고 칭하면서도 "정말 좋은 것 같다. 그리고 한 글자만 '떼먹는 남자' 말고 '떼먹은 남자'로 해달라"고 부탁했다. 박명수는 아이유에게 "무슨 차이가 있냐? 아량 좀 풀어라"며 하소연했다.

박명수는 두 번째 녹음에서 '스팅'을 '팅'으로 발음했고, 아이유는 바로 "선생님 '스팅'이요"라고 지적했다. 깐깐한 아이유에게 박명수는 "빡빡하네 어린애가"라며 푸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무한도전 가요제'는 박명수 아이유, 황광희 지드래곤 태양(황태지), 혁오 등이 도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