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오는 9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뷰티&패션 온라인뉴스 뷰티한국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9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뷰티한국이 제작한 '섹시한 구릿빛 피부를 위한 커플 태닝'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누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클리오 선빌리버블 퍼펙트 선크림'과 '바디판타지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바디로션'을 증정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TV캐스트 뷰티한국 채널 내 커플 태닝 팁 영상(http://tvcast.naver.com/v/470858)을 본 후 '좋아요'를 누르고 캡처 사진을 뷰티한국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일 오전 10시 뷰티한국 페이스북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증정품 '클리오 선빌리버블 퍼펙트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UVA, UVB 모두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피지에 강해 레포츠용으로도 유용하다.

또다른 제품 '바디판타지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바디로션'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의 머스크 향이 돋보이는 퍼퓸 바디케어 제품이다. 부드러운 머스크 향과 푸레시한 화이트 플로럴 향이 믹스된 깨끗하고 싱그러운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