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룩앳미’에서 볼 수 있어...

 
 
최근 신곡 ‘룩앳미(Look At Me)’로 컴백한 걸그룹 쥬얼리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네일 전문 브랜드 O.P.I.(주)루미가넷 제품이 등장했다.

1년 5개월 만에 컴백한 쥬얼리는 화려한 의상과 함께 이전보다 강한 카리스마와 섹시미를 뽐내며, 이전보다 성숙해진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네 멤버의 골드와 블랙이 조화된 화려한 의상에 어울리는 강렬함이 느껴지는 네일을 연출하며 쥬얼리의 룩앳미 스타일을 완성했다.

쥬얼리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룩앳미(Look at Me)’는 신나는 펑키 리듬으로, 쿨하고 당당하게 남성을 유혹하는 여성의 모습을 그린 곡으로 인기 돌풍을 예감하고 있다

이번 쥬얼리의 ‘룩앳미(Look at Me)’의 뮤직 비디오 촬영을 위해 멤버들에게 협찬된 O.P.I 브랜드는 뛰어난 품질과 고감도의 색상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대중화되고 수많은 네일살롱에서 선호하는 명품 네일 브랜드이다. O.P.I 는 전 세계 네일숍과 네일리스트들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에서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연구 및 개선을 통해 꾸준히 세계 네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O.P.I는 제임스 본드 탄생 50주년을 맞은 007 시리즈와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선보인 ‘007 SKYFALL Collection’으로, 12종의 Nail Lacquer 및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다.

O.P.I ㈜ 루미가넷의 전성실 대표는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일 브랜드 O.P.I가 이번 탑 걸그룹 쥬얼리의 신곡 룩앳미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협찬을 하게 되어 기쁘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브랜드 색조 느낌과 주얼리의 신곡이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O.P.I는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예술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여 네일을 통해 미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끊임없이 요구되어지는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는데 도움을 주는 메신저 역할을 담당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O.P.I는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내에 입점 되어있는 네일샵 (루미가넷 네일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