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포 슬리밍 및 UV Emargen C++ 스킨 큐어, 8월 한달간 50% 할인 제공

 
 
스파앤컨설팅은 여름을 맞아 전문 스파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회사가 스파 브랜드 '스파머시'를 통해 선보이는 스파 프로그램은 날씬한 몸매를 위한 '림포 슬리밍'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UV Emargen C++ 스킨 큐어'다.

스파머시 림포 슬리밍은 신체의 근육과 혈점을 자극해 정체된 순환을 활성화 하는 프로그램이다. 순환 저하로 인해 옆구리, 팔, 겨드랑이, 허벅지 등 셀룰라이트가 집중 형성된 부위에 특수 슬리밍 앰플을 적용한 수기 마사지와 따뜻한 스톤 테라피로 패부 온도를 높이고 노폐물과 가스를 배출시켜 매끄러운 바디 라인으로 가꿔준다.

스파머시 UV Emargen C++ 스킨 큐어는 색소 침착, 모공확장, 수분 손실 등 각종 여름 피부 문제를 개선해주는 스킨케어 프로그램이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알로에 베라, 히알루론산, 비타민C를 결합해 구성한 성분을 피부에 투여함으로써 손상된 피부의 진정, 재생, 미백 관리를 해준다.  

특히 아이스쿨러 마사지를 가장 먼저 시작하는데, 차가운 쿨러가 얼굴의 탄력을 개선시킴과 동시에 목, 액와로 흐르는 림프까지 자극해 혈액 순환이 개선돼 그 다음의 피부 유효성분들이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파머시는 모든 스파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 깨끗하게 소독 및 세탁된 화이트 린넨으로 교체하는 등 호텔급 위생 서비스로 유명하다. 다음 방문 시까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주일 분량의 홈케어용 맞춤 화장품을 제공하며, 8월 한달간 '림포 슬리밍 프로그램'과 'UV Emargen C++ 스킨 큐어 프로그램'을 50% 할인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