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및 인스타그램 팔로잉 시 사은품 증정

▲ 바이라 홈페이지 메인 화면 캡처
▲ 바이라 홈페이지 메인 화면 캡처

부티크 스타일 뷰티숍 바이라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바이라는 지난달 25일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PC와 모바일에 모두 최적화된 홈페이지로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한 바 있다.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카테고리별 메뉴 분류 형태의 복잡한 부분을 없애고 한 번의 클릭으로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이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바이라 소식뿐 아니라 살롱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과 다양한 뷰티 정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돼 언제 어디서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바로 전화상담까지 가능하다.

바이라에서 준비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SNS 팔로잉 시 여행용 트리트먼트 세트  또는 자체 제작 텀블러를 증정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바이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인스타그램(VAIRA_BEAUTYSALON)을 팔로잉 하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라 이상훈 본부장은 "스마트폰으로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시대 흐름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라는 올해 오픈 5주년을 맞이 했으며 업계에서 검증 받은 실력파 디자이너들이 모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라에는 드라마 상류사회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임지연 외에 염정아, 김소은, 주원, 이정진 등 다수 연예인이 이용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