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오 ‘풀 다이나믹 볼륨 마스카라’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파시오(Fasio)’에서 드라마틱한 속눈썹 연출에 필수적인 ‘볼륨’과 ‘컬링’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풀 다이나믹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파시오 ‘풀 다이나믹 볼륨 마스카라’의 가장 큰 특징은 결이 촘촘한 XXL 사이즈 브러시와 레이어드 볼륨 성분의 배합으로 최강의 속눈썹의 볼륨감을 살려주고 탄력 있는 지지대로 드라이 한 듯 깨끗한 컬링을 완성한다. 또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종결자’라고 불릴 만큼 뛰어난 파시오 마스카라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며 땀, 물, 눈물에도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아 하루 종일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고세 코리아 교육 관계자는 “풀 다이나믹 볼륨 마스카라는 XXL 사이즈 브러시로 2배 더 강력해진 볼륨을 완성하여 눈 사이즈까지 달라 보이게 하는 제품”이라며 “보통 머리를 드라이 할 때에 풍성한 롤 브러시를 사용하여 볼륨 있는 스타일로 완성하듯이 아이 메이크업도 촘촘한 빅 사이즈 브러시로 한 번에 깨끗하게 발라 컬링 하면 누구나 쉽게 뭉침 없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시오에서는 ‘풀 다이나믹 볼륨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제품구매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

파시오 ‘풀 다이나믹 볼륨 마스카라’는 올리브영 전 매장, 전문점 및 이마트 일부 매장, 온라인몰(신세계몰, 롯데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