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기기 브랜드 비달사순이 ‘2015 비달사순 미스 엔젤 컨테스트’을 개최하고 브랜드를 대표하는 헤어 모델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비달사순의 미스 엔젤 컨테스트는 한국을 비롯한 일본, 홍콩, 중국, 대만 등 아시아 10개국이 참가하며 각국에서 선발된 우승자들은 오는 12월 일본에서 열리는 파이널 대회를 통해 아시아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자는 상금 $3,000과 1년간 비달사순 아시아 헤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를 원한다면 오는 8월 6일 (목)부터 9월 2일 (수)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미스엔젤’ 해시태그와 함께 15초 셀프 헤어 스타일링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9월 10일 (목) 미스 엔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자들 중 1차로 선정된 3명의 후보를 발표하고, 추후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한국 우승자를 선정한다. 한국 우승자에게는 국내 탑 모델과의 헤어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내용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비달사순 ’스트레이트&컬링 듀얼 스타일러’를 증정하며, 참가자 중 30명에게는 비달사순 ‘세라믹 10 in 1 멀티 스타일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