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하와이 홍지민, 복면가왕 이영현, 홍지민, 복면가왕 튜브소년
▲ 복면가왕 하와이 홍지민, 복면가왕 이영현, 홍지민, 복면가왕 튜브소년

복면가왕 하와이(홍지민 추정)와 복면가왕 이영현의 대결에 극찬이 쏟아졌다.
 
복면가왕 하와이와 복면가왕 이영현의 대결은 9일 펼쳐졌다.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이영현은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로 '네가 가라 하와이'와 대결했다.

복면가왕 하와이(홍지민 추정)와 복면가왕 이영현은 옛시인의 '저 바다에 누워'를 열창했다. 무반주 임에도 엄청난 가창력을 자랑했다. 연주곡과 함께한 노래는 '복면가왕 하와이'와 이영현의 가창력이 더욱 빛을 발했다.

연예인 판정단 윤일상은 복면가왕 하와이와 이영현의 무대에 대해 "빅톤의 대결이었다. 역대급 시원한 무대"라고 극찬했다. 윤일상은 복면가왕 이영현(트리케라톱스)에 대해 "저 정도로 노래하는 여자 가수는 많지 않다"고 말했다. 윤일상은 복면가왕 하와이에 대해서는 "퍼포먼스에 능하고 예능 경험이 있는 가수 분"이라고 힌트를 내놨다.

복면가왕 하와이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트레카라톱스의 복면을 벗겼다. 바로 이영현

이었다. 연예인 판정단은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를 양혜승, 노사연, BMK라고 주장했다. 김현철은 "노사연은 얼굴이 커서 저렇게 복면으로 다 가린 것 같다"고 '복면과왕 하와이'를 당황시켰다. 신봉선은 '복면가왕 하와이'를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으로 추정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하와이'를 배우 홍지민으로 추정했다. 네티즌 수사대는 배우 홍지민의 목소리와 무대 매너 등을 언급하며 '복면가왕 하와이'에 힘을 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