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 이벤트 실시

 
 
㈜카페베네의 3번째 브랜드인 헬스&뷰티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가 매월 에디터가 선정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ECM: Editor’s Choice of the Month)’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에디터스 초이스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응모하면 총 20명을 선정하여 명품 크림인 겔리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

응모제한은 없으며 개인 블로그 주소나 SNS주소를 적은 회원의 경우 선정될 확률이 높아진다. 10월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 이벤트는 오는 10월31일 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사항은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 10월 상품은 독일 140년 정통 풋,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인 ‘게볼’의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으로 디셈버투애니포에서 독점판매하고 있다.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한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은 호호바, 아보카도 열매, 소맥배아를 성분으로 한 천연 비타민 크림으로 피부에 비타민 영양분을 공급하여 거칠고 푸석해 진 피부에 탄력을 주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디셈버투애니포는 에디터스초이스숍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매 달 이벤트를 통해 ‘이 달의 에디터스 초이스’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특히 10월에는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하여 거칠고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을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에서는 앞으로도 상시적으로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기간은 월 초부터 신청을 받아 매월 24일에 발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