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계 연약한 입술을 보호하기 위한 제품 선보여

날씨가 차고 건조하면 입술도 쉽게 건조해지는데, 이는 입술 부위의 피부가 얇고 유수분을 조절하는 땀샘이나 피지선이 없어 수분을 유지하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여성들이 입술이나 입가의 건조함을 느낄 때 립밤을 바르거나, 얼굴 수분크림을 함께 바르는 정도여서 다른 부위에 비해 입술 관리에는 소홀한 경우가 많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연약한 입가 피부에 맞춰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립 토탈 케어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단순히 보습을 주는 것을 넘어 입술 및 입가의 주름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필러를 맞은 듯 도톰한 어린 입술로 볼륨을 주는 제품이 그것. 건조한 가을, 아름다움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매끄럽고 건강한 입술을 위한 귀족 케어 제품들을 살펴보자.

볼륨 업! 입가 주름 관리하는 립 토탈 케어
입술 및 입가에 건조함을 느낄 때 스팀타월로 입술을 덮어 각질을 부드럽게 해 제거하고, 영양크림과 에센스를 섞어 바른 뒤 그 위에 비닐 랩을 덮어두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이 부족해 이러한 과정이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꾸준히 바르는 것으로 보습은 물론 주름 케어와 입술의 볼륨을 살릴 수 있는 립 토탈 케어 제품들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한경희뷰티의 뷰티 브랜드 오앤(O&)의 ‘립글래머’는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립 안티에이징 전용 제품이다. 립업 볼류머, 립업 부스터, 립업 미소세럼 등 6종으로 구성되며, 각 제품마다 천연유래성분 및 특허 성분을 함유해 입술 케어에 필요한 모든 관리를 간편히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립업 볼류머’는 콘민트 추출물, 식물성 보톡스라 불리는 미옥시놀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입술을 도톰하게 부풀려주는 퍼밍효과를 줄 수 있다.

바닐라코 ‘더 키세스트 플럼핑 틴티드 스틱’은 입술 온도에 의해 녹는 크리미 마일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 볼륨감을 부여해 주는 플럼핑 성분과 핑크 빛 생기를 선사해주는 보태닉 컬러 오일, 수퍼 모이스처 콤플레스를 함유해 한 가지 제품으로 립밤과 틴트, 립글로즈 효과를 낼 수 있다.

매트한 레드 립스틱도 OK! 매끈한 입술 위한 각질 관리
건조한 가을, 겨울철 많은 여성들의 고민 중 하나가 하얗게 일어나는 입술의 각질 관리다. 각질이 일어났을 때 타올 등을 이용해 억지로 밀어내려고 하면 피부에 자극이 생기기 쉽다. 매끈한 립 라인을 위해서는 입술 피부에 맞춘 립 전용 스크럽 제품으로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이니스프리 ‘에코 윈디 립 스크럽 그린티’는 유기농 설탕으로 만들어진 립 전용 스크럽으로 입술의 묵은 각질도 말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주 녹차 성분이 보습과 수분을 줘 스크럽 이후에도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한경희뷰티 오앤(O&)의 ‘립업 스크럽’은 천연유래성분인 스위트 아몬드 알갱이를 함유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캐모마일 추출물, 콜라겐을 함유해 진정,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자극 없이 매끈한 입술로 관리해줘 매트한 립스틱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망고베베 립 스크럽’은 부드러운 망고와 천연 호두껍질 알갱이가 입술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비타민A와 알파카로틴 성분이 입술의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한편 한경희 뷰티 오앤(O&)의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오앤 립 글래머'는 오는 10월26일 CJ오쇼핑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