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영유아식 전문기업 아이배냇㈜(대표이사 전석락)에서 귀한 산양유아식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아이배냇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는 29일 판매를 시작하는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에 대한 퀴즈로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 문장 중 빈칸을 채우면 되는 형식이다. 국내 최초로 산양유성분이100% 함유된 산양유아식 이라는 강점과 생산지인 청정지역 뉴질랜드를 산양전용 목장을 맞추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다.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1명에게는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을 증정한다. 3단계(6개월에서~12개월)와 4단계(12개월~36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1등 1명에게는 6캔(800g 기준), 2등 10명 에게는2캔, 3등 30명에게는 1캔이 제공된다. 단계에 상관없이 모두 800g기준으로 귀한 분유가 상품으로 증정되는 것. 당첨자 발표는 15일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문자로도 개별 통보된다.

이와 함께 퀴즈이벤트를 온라인 카페나 블로그에 입 소문 내면 푸짐한 상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로봇청소기, 아웃백 외식상품권, 비타민워터에너지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아이배냇 전석락 대표는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은 최고의 유아식 전문가들과 기업가들이 뜻을 모아 개발한 프리미엄제품이다. 신생 브랜드지만 전문성을 가지고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도록 할 것이다”라며 “이번 아이배냇 퀴즈 및 입소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산양유성분 100%로 만든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을 체험하고 인지도가 높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은 세계적인 청정 국가 뉴질랜드의 아이배냇 산양전용 목장에서 엄선된 1A등급 산양원유에 산양유성분을100% 함유한 국내 유일 산양유아식으로 유당 성분까지도 모두 산양의 원유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하여 제품 론칭과 동시에 국내 분유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식 저온살균공법으로 집유부터 완제품까지 첨단 One-Line 공법으로 제조 오염 경로를 최소화 하며, 이 과정에서 원료의 신선함과 영양성분을 최대한 살린 것이 가장 특징이다.

아이배냇 뉴질랜드 순 산양유아식은 오는 10월29일 전국 대형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36개월까지 발육 정도에 따라 맞춤형 영양 설계를 하여 1~4단계로 출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