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정비에 힘써야 하는 여름휴가 시즌이 막바지에 이르렀다. 하지만 취업 준비로 바쁜 대학생들이나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들은 성형수술을 받고 싶어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10~15분 내외의 짧은 시간 내에 이미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쁘띠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쁘띠성형은 성형수술과 달리 절개과정이 없기 때문에 회복이 빠른데다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쁘띠성형 중에서도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고 인기가 높은 것이 ‘필러 시술’이다. 필러란 얼굴의 볼륨감을 살려줄 수 있는 물질이 함유된 주사제로 꺼진 이마 또는 팔자주름 등 깊은 주름의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이마, 볼, 콧대, 꺼진 눈 밑 등 많은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여 인기가 높다.

히알루론산 필러의 장점은‥
필러는 주사 성분에 따라 여러 종류로 나뉘는데, 그 중 가장 자연스러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히알루론산 필러가 각광을 받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인체를 구성하는 물질 중 하나로, 인체 내 공간을 채우고 구조를 지탱하는 역할을 한다.

히알루론산 필러 중에서도 대중적인 필러는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다. 이브아르는 안전성이 입증된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린지 일체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일반 주사바늘보다 내부 압력이 25~30% 정도 낮아 편안하고 균일한 주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히알루론산 필러로 안전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으며, 하이드로, 볼륨, 컨투어 라인 등 총 7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시술 목적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경기 파주미래성형외과 고영석 원장은 “필러 시술은 간단한 반면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시술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는 필러 제품에 대한 꼼꼼한 선택뿐만 아니라 시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통한 진료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고영석 원장은 다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미적 감각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성형외과 전문의로, 환자의 안전과 높은 시술 효과를 위해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오랜 경험과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로 파주 등 경기도 지역에서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