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보닌 더 스피릿’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극지에서 강인한 생명력으로 탄생한 보습 성분을 담아 건조함으로 인한 남성피부의 노화 고민을 해결해주고, 밝은 피부 톤으로 가꾸어주는 남성 화장품 ‘보닌 더 스피릿’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보닌 더 스피릿 라인’은 30대부터 40대까지 남성들이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타입별, 피부 고민별로 세심하게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푸석하고 당기는 피부건조를 즉각적으로 해소하고 안티에이징과 피부미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이 제품은 지중해 심해에 서식하는 파디나 파보니카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사막의 장미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면서, 남성 초기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보닌 더 스피릿 스킨’은 알코올 프리 타입으로 순하고 산뜻하게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시켜 준다. ‘보닌 더 스피릿 에멀전’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남기며, 미네랄 오일 프리 타입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상쾌하고 활기찬 느낌의 시트러스 향기와 모던한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로즈마리, 로즈우드의 아로마틱 우디 향기가 조화된 세련된 향기를 담아 자신감 넘치는 남성이미지를 완성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