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학과 중 최고 경쟁률 기록

 
 
경인여대 쟈끄데상쥬 헤어과가 10월 2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수시2차 모집을 진행한다. ‘쟈끄데상쥬 헤어과’는 국내 최초 교과부에서 인가 받은 기업브랜드 학과로 정통 교육을 이수한 맞춤형 인재를 길러내 졸업 후 100% 쟈끄데상쥬 헤어살롱으로 취업 가능한 학과이다. 때문에 미용에 뜻을 품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올해 수시1차 모집에서는 15명 모집에 246명이 지원해 16.4: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타 헤어 브랜드 학과들이 평균 한 자리 수 초반대의 경쟁률인 것에 비교해 볼 때 여러모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셈이다.

 
 
경인여대 쟈끄데상쥬 헤어과는 학생 선발, 교육, 취업 등 교육 과정 전반을 쟈끄데상쥬가 학교와 공동 운영하며 본사의 교육팀과 현장에서 최고의 매출을 올리는 점장들이 출강해 스텝이 받는 2년간의 교육을 학교에서 실시한다. 졸업 후에는 인턴 디자이너로 취업 할 수 있다.

경인여대 ‘쟈끄데상쥬 헤어과’는 철저한 현장중심 교육을 지향한다. 실제 헤어살롱 매장과 동일하게 강의실을 인테리어 했으며, 살롱의 직원 유니폼 그대로를 실습복으로 정했다. 지난 축제 때는 실제 고객을 통해 그동안 배운 접객 서비스와 샴푸, 드라이를 선보였고, 매 학기 배웠던 내용을 한 학기를 마친 후에 실제 살롱에 나와 현장실습을 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깨닫고 더욱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쟈끄데상쥬의 김진수 대표는 “경인여대 쟈끄데상쥬 헤어과에 입학한 학생들에게는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우수학생에게는 프랑스 연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