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라이프앤진 보움,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엄마! 아침에 짜증내서 죄송해요. 수능이 가까워지니 저도 모르게 많이 예민해졌나 봐요.”
“사랑하는 우리 딸 괜찮아.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으니까 조금만 더 참자! 최선을 다하면 분명히 좋은 결과 있을 거야.”

직장인 정훈재 씨는 출근 길 옆 자리에 앉은 아주머니가 딸과 주고받는 문자를 힐끔보며, 고3 사촌동생을 떠올린다. 초조함과 긴장감에 시달리고 있는 사촌동생의 마음을 다독여줄 ‘착한 선물’ 없을까?

# 힘내라! 대한민국 수험생

▲ 합격기원수능세트(좌),  합격기원 건강 양갱, 용갱(우)
▲ 합격기원수능세트(좌),  합격기원 건강 양갱, 용갱(우)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67만 수험생의 선전을 기원하며,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 전날인 내달 7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특별 기획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판매 한다. 멀티플러스 오메가3, 비티민C, 보움경, 차와 양갱으로 구성된 본 세트는 보움의 인기제품만 모아 수험생의 건강관리를 돕는다.

좋은 재료를 골라 정성스레 담은 보움의 건강 간식, ‘용갱(녹용 함유)과 3종 양갱(유자, 자색고구마, 호박)’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녹용이 함유된 용갱은 휴대하기 편리한 포장으로 시험 당일 수험생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초콜릿이나 엿 대신 부담 없는 가격과 좋은 원료, 수험생을 향한 응원의 마음까지 담은 ‘착한 선물’로 수능선물의 품격을 높인다.

# 심신이 지친 수험생을 위해 사후관리에도 주목

보움은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11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슬림(14포) 1+1 행사’와 ‘보움경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스마트슬림은 약 110여가지 전통원료, 야채, 과일, 곡류 등과 보움컴플렉스 Di(인삼, 녹차, 오가피, 두충, 당귀, 숙지황, 상엽 함유)를 함유해 몸에 화색이 돌도록 돕는 제품이다. 1일 2회(아침/저녁), 1회 1포씩 우유나 두유, 주스 200ml와 함께 흔들어 섭취하는 제품으로 학업에 매진하느라 외모관리에 소홀했던 수험생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한편 67만 수험생을 응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강남 보움스퀘어점을 비롯한 전국 16개 매장에서 동시진행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