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세이도, 창립 140주년 맞아 사회공헌 나서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한국 시세이도(대표 후지와라 켄타로우)가 시세이도 창립 140주년의 의미를 담아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한다고 밝혔다. 시세이도는 ‘한 순간도, 한 평생도 아름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외모를 위한 상품 개발은 물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한국 시세이도는 지난 13일, 서울숲 사랑모임과 서울숲 공원관리사무소가 주관하는 ‘내가 만드는 서울숲 진달래동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한국 시세이도의 대표와 임직원 73명이 참여해 한 명당 5그루씩, 총 365그루를 심으며 서울숲 진달래동산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오는 20일에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서울특별시가 주최하는 ‘2012 서울시장애인취업박람회’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해 행사장에 방문한 장애인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박람회는 장애인 구직자들에게 채용, 신용회복컨설팅, 복지상담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로, 취업관에서는 직접 면접도 이뤄질 예정이다. 시세이도는 자사의 제품을 이용한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통해 이미지 메이킹을 돕고 자신감을 북돋워 줄 예정이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대리는 “한국 시세이도는 작지만 선한 실천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삶과 사회를 가꾸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