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지구의 날 기념 에코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프리메라(primera)'는 자연 환경 보호의 날인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백화점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4월19일부터 29일까지 열흘 동안 ‘에코 연필과 연필 깎기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에코 연필과 연필 깎기, 재생지를 활용해 만들어진 포장 박스는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프리메라의 자연 사랑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와 함께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는 4월14일부터 22일까지 9일 동안 ‘지9의 날, 9일간의 샘플링’ 행사도 진행 중이다. 프리메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Primera.kr)에서 샘플 쿠폰 이미지를 핸드폰 저장하거나 출력하여 백화점 매장에 방문 후,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프리메라 체험 9종 키트를 1인 1회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프리메라의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영등포점, 분당점 및 현대백화점 미아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및 의정부점 등 총 6개 매장 및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특히 5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던 팝업스토어는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6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한편, 프리메라는 지구의 달 4월 한달 동안 ‘뿌리와 새싹’과 함께하는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 지구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뿌리와 새싹’에 기부해 지구 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프리메라 페이스북에서는 김난도 교수, 가수 겸 배우 소이, 인디밴드 옥상달빛과 웹툰작가 이보람 등 프리메라 프렌즈 4인이 청춘과 자연에 전하는 희망 메시지 동영상 추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당첨자에게는 프리메라의 ‘씨드 앤 스프라우트 콤보 샘플킷’이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