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가요 소녀시대, 소녀시대
▲ 인기가요 소녀시대, 소녀시대

'인기가요' 소녀시대 무대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소녀시대는 23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유 띵크(You Think)'와 '라이온 하트(Lion Heart)'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소녀시대는 'You Think' 무대에서는 올블랙의 무대의상을 입고 등장해 파워풀한 안무로 섹시함과 동시에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진 'Lion Heart' 무대에서는 블루톤의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미모를 뽐내며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무대 만큼이나 노래도 상반된 분위기다. 'Lion Heart'는 베이스의 라인 시그니쳐 사운드와 60년대 미국의 복고풍 정서를 회상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You Think'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뛰어난 보컬 스킬을 감상할 수 있는 강렬한 팝 댄스 장르의 노래다. 헤어진 후 끊임 없이 나쁜 루머와 험담을 퍼뜨리는 전 남자친구에게 따끔하게 충고하는 당찬 여자의 심경을 표현한 가사를 담았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무대도 좋고 노래도 잘한다" "무대가 너무 멋져서 계속 보고 싶다" "정말 말도 안되게 예쁜 미모다. '라이온 파트'가 소녀시대 외모를 더 돋보이게 한다" "소녀시대 두 무대 컨셉 소화 잘 한 것같다. 대박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와 함께 빅뱅, 원더걸스, 현아, SG워너비, 티아라, B1A4, 빅스LR, 배치기, 주니엘, 유승우, JJCC, 연분홍, 은가은, 김소정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