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냉, 보온 뚜껑 호환 가능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

 
 
건강한 요리의 파트너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이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멀티웨이 보온병 세트’를 선보인다.

네오플램 ‘멀티웨이 보온병 세트’는 용기 안쪽과 바깥쪽 사이에 외부 열전도를 차단하는 이중 진공처리 기술을 적용해 탁월한 보온력을 지니고 있다. 구성은 300ml(죽통), 350ml, 500ml, 750ml, 1500ml로, 용도에 맞게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구성 제품 중 500ml, 750ml 보온병은 호환이 가능한 2way 뚜껑으로 따뜻한 음료뿐 아니라 시원한 음료까지 사계절 내내 보온, 보냉병으로 사용할 수 있다. 300ml 죽통과 350ml 보온병에는 세라믹 코팅을 적용, 눌어붙기 쉬운 죽이나 음료도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1500ml 대용량 보온병은 접이식 손잡이로 되어 있어 이동성과 편리성을 추구했다. 또한 모든 사이즈에 분리형 속마개를 적용해 이음새까지 꼼꼼하게 씻을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네오플램 김소영 마케팅 팀장은 “가을 피크닉과 더불어 등산, 캠핑 등이 활발한 요즘 아웃도어 용품은 휴대가 편리하고 실용적이어야 한다”며 “죽을 담을 수 있는 죽통은 물론 단체모임이나 장시간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대용량 보온병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