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아하(AH~HA) 필링 라인’ 출시

 
 
아리따움이 가을∙겨울철 피부의 최대 고민인 각질과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하(AH~HA) 필링 라인’을 출시한다.

아하(AH~HA) 필링 라인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사과 추출물 및 AHA(글라이콜릭애씨드) 성분이 함유돼 묵은 각질 및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주고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히아루론산 등 뛰어난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서 각질 제거 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피부 상태 및 사용 편리성을 고려해 아하 필링젤, 아하 히팅 스크럽, 아하 버블 필링 고마쥬 등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춰 쉽고 효과적으로 모공 및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우선 아하 필링젤은 산뜻하게 펴 발리는 투명 젤 타입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턴오버 작용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셀룰로오즈 성분이 피부에 남은 각질을 말끔히 흡착시켜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반투명의 촉촉한 젤 타입인 아하 버블 필링 고마쥬는 피부 정화, 각질 제거, 보습 유지 등 3단계 버블팩 효과로 모공과 각질을 깨끗이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된 아하 히팅 스크럽은 온열감으로 모공을 열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모공을 딥 클렌징해 준다. 아울러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까지도 녹여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모공과 각질을 깨끗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피지가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해 블랙헤드가 생기고 모공이 넓어지는 등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다”면서 “이번 신제품은 각질과 모공을 한번에 관리해주고 보습 성분까지 함유돼 환절기에도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