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매스티지, 센카 퍼펙트 클렌징 4종 출시

 
 
시세이도 매스티지에서 완벽한 피부 클렌징을 위한 피부 상태나 메이크업 정도에 따라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센카 클렌징 4종을 출시했다.

센카는 최근 국내 출시 1년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한 퍼펙트 휩과 같은 클렌징라인으로 센카 퍼펙트 워터리 오일, 센카 퍼펙트 리퀴드, 센카 퍼펙트 밀크, 센카 퍼펙트 젤 4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

‘퍼펙트 워터리 오일’은 덧바른 마스카라까지 한번에 자극 없이 지워내는 제품으로 미세입자 오일성분이 수분과 만나 끈적임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퍼펙트 리퀴드’는 피부에서 녹지 않고 노폐물만 쏙 빼내는 신개념 흡착방식의 클렌징 제품으로 진화된 클렌징을 엿볼 수 있다. ‘퍼펙트 밀크’는 스킨케어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 감을 자랑하며, 퍼펙트 휩과 같은 극 미립 거품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퍼펙트 젤’은 물세안 뿐만 아니라 티슈로 세안이 가능한 제품으로 마이크로 오일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마사지 젤 클렌징 제품이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주수란 대리는 “이번에 출시한 센카 4종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 받은 퍼펙트 휩 못지 않은 인기를 끌 것”이라며 “사용하기 편리하고 무엇보다 피부 자극 없는 완벽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