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이라인, 눈썹 등 반영구화장 고객층이 젊은 세대에서 중장년층으로 확대되면서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양성하는 전문 아카데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여름철 물놀이나 땀으로 인해 민낯을 드러내야 할 때 조금 더 자연스러운 연출을 위한 하나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기존 영구적인 문신 화장에서 탈피한 반영구화장은 1~2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지워지며 새로운 유행에 맞춰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모양새다.

상황이 이렇자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희망하는 여성들 역시 매년 증가 추세에 있다. 하지만 이와 비례하게 반영구화장 아카데미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어 좋은 반영구화장 학원의 기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전문가들이 말하는 좋은 반영구화장 학원의 기준은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사후 관리 지원 여부다.

반영구화장 학원 BM Center(비엠센터) 김수현 수석원장은 "아카데미 선정 시 교육 커리큘럼과 사후 관리 여부를 잘 살펴봐야 한다"며 "기술적인 부분뿐 아니라 마케팅 등 실무를 함께 교육하는 곳인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BM Center는 특화된 반영구화장 기술을 통해 전문성 있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 대표 반영구화장 아카데미다.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을 인정 받으며 한국을 넘어 중국, 일본, 태국 등으로 아카데미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BM Center 김수현 수석원장은 반영구화장 업계 최고 실력자로 손꼽힌다. 다년간 각종 국내 반영구화장대회에서 심사위원으로 초빙돼 활동해 왔으며 오는 9월 열리는 전세계 최대규모 미용박람회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 국제 반영구화장 대회 심사위원으로 초빙되는 등 국제적으로도 크게 인정을 받고 있다.

김수현 원장은 "BM Center는 실무 교육을 중심으로 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며 "또한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1:1 맞춤 눈높이 교육과 함께 수료 후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무료 수강을 지원하는 등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으로 전문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로서 자리 잡을 때까지 확실하게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BM Center는 최근 중국 광저우에 중국 반영구화장 프랜차이즈 숍 2개점을 오픈했다. 오는 9월 4일에는 '2015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에 참가해 100개 점포 오픈을 목표로 공격적인 영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