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출시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 추가 주문 잇따르며 히트 조짐

헤어 프로페셔널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또 하나의 히트아이템 탄생 조짐에 고무돼있다.

이달 초 출시한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가 판매 현장인 미용실과 소비자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추가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는 것.

 
 
이 제품은 잦은 화학적 시술 때문에 손상된 모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개발됐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뭉침 없이 빠르게 모발에 흡수되며 꿀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이 광채 코팅을 형성, 영양분의 유실을 방지하고 모발 한 올 한 올에 윤기를 부여한다.

모발이 힘없이 축축 처지는 기존 트리트먼트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탄력을 강화해주는 17종의 아미노산과 세라마이드 성분도 추가했다. 따라서 마치 클리닉 시술을 받은 듯 탱글탱글하고 입체적인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사용하는 즉시 부드러움이 느껴지고 드라이 후에도 엉킴 없이 매끄러운 모발이 유지된다는 점에서 소비자 반응이 빠르고, 구체적으로 전해지고 있다. 오일 성분이 모발을 코팅, 다음 세정 때까지 부드러움과 윤기가 지속된다는 점도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부분으로 꼽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트리트먼트 관리로는 부족했던 지속력을 강화해 극손상 모발에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며 “초도 물량이 공급된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아 재주문이 잇따르고 있어 ‘녹차실감 샴푸’나 ‘컬링 에센스’ 못지않은 히트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오는 31일부터 1박2일 동안 충남 부여에 있는 롯데리조트에서 ‘팀아모스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크리에이티브 그룹인 팀아모스의 역할을 강화하고 회원 간 지속적인 교류와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