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나이가 어때서, 내 나이가 어때서 엄지성 (사진 JTBC)
▲ 내 나이가 어때서, 내 나이가 어때서 엄지성 (사진 JTBC)
 
'내 나이가 어때서' 엄지성이 '국제시장' 황정민 아역으로 드러났다.
 
'내 나이가 어때서' 엄지성은 1일 첫 등장했다. JTBC ‘내 나이가 어때서’에서 어린이의 생활을 중계하는 ‘리그오브차일드 (L.O.C)’ 주인공 우지성 역을 맡았다.
 
‘내 나이가 어때서’의 ‘리그오브차일드 (L.O.C)’는 지극히 평범해 보이지만 나름대로 치열하게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한 소년의 좌충우돌 삶의 현장을 어른들의 눈으로 중계하는 새로운 형식의 코너이다.
 
이 코너에서 실제 부부인 배우 우현과 조련이 집안 서열 최하위의 아빠와 집안 최고의 권력자인 엄마 역할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 부부의 아들이자 ‘리그오브차일드 (L.O.C)’의 주인공 ‘우지성’ 역에는 영화 ‘국제시장’에서 황정민의 아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아역배우 엄지성이 맡았다. ‘우지성’의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전달할 중계진으로 방송인 배칠수와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각각 해설위원과 캐스터로 출연했다.
 
이 외에도 ‘내 나이가 어때서’는 어른들의 잘못을 날카롭게 꼬집는 코너인 ‘순수의 시대’와 어른들의 고민을 동심으로 치유해주는 고민 상담 코너 ‘동심보감’을 선보였다.
 
한편 ‘내 나이가 어때서’는 7세~9세의 개성만점 어린이들이 어른들의 세상에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리는 어린이 토론 프로그램이다. 매회 게스트가 고민을 털어놓으면, 아이들은 토론을 통해 순수하고 기발한 방법으로 해결 방안을 찾는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