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이지듀EX(EasydewEX)의 새로운 라인인 “스칼프 컨트롤(Scalp Control)” 라인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칼프 컨트롤은 가늘고 힘 없는 모발의 피지 조절, 각질 청소, 모근 강화 등 5가지 복합적인 두피 문제를 해결해주는 근본적인 2단계 EGF 두피 케어 프로그램으로 △리바이탈 샴푸 200ml, △ 리바이탈 토닉 30ml 등 총 2가지 기초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지듀EX 스칼프 컨트롤 리바이탈 샴푸’는 펌프 타입의 모발의 볼륨감을 더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샴푸(PH 약 5.5)로 지용성인 BHA의 살리실산이 모공 안으로 오일 성분을 침투시켜 그 안에 축적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함으로써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가꿔준다.

‘이지듀EX 스칼프 컨트롤 리바이탈 토너’는 두피 수분 장벽 강화 및 모근 영양 공급을 위한 드레싱으로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시키는 대웅제약의 특허 받은 DW-EGF가 함유되어(5ppm) 두피의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스프레이 타입 토너다.

두 제품 모두 두피 보습 및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토스핑고신(Phytosphingosine)’, ‘센텔라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 Extract)’와 ‘세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Saccharide Isomerate)’가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에 함유된 천연 페퍼민트 상쾌한 향은 청량감을 전달해 샴푸 후 기분전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전 제품에 인공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미네랄 오일, 파라벤 등 4가지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성두피의 특징을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지듀EX 스칼프 컨트롤 리바이탈 샴푸와 리바이탈 토닉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및 국제 접촉 피부염 연구회 규정에 의한 누적 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를 임상으로 인증한 샴푸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EX 스칼프 컨트롤은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모든 피부 관리의 근본인 각질 관리와 수분 공급으로 민감성 두피문제를 해결하고 근본적인 두피를 개선함으로써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돕는 프리미엄 제품군이다”라며, “특히, 환절기는 건조하고 강한 바람에 두피의 신진대사가 둔화되어 머리카락이 쉽게 빠지게 될 수 있기 때문에 두피 관리에 가장 최적화된 전문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