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퓨어 러블리 퍼퓸 바디 라인

 
 
소망화장품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핸드와 보디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에코퓨어 러블리 퍼퓸 바디’ 라인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코퓨어 러블리 퍼퓸 바디 스페셜 에디션은 겨울철 손을 비롯한 건조한 모든 부위를 향긋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3가지 타입의 핸드 트리오 3종, 보습성분으로 건조한 보디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줄 바디 케어 2종, 추운 겨울에 다방면으로 유용한 멀티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의 주요특징은 향수 못지 않은 은은하고 향긋한 향기로 샤워 후 이용하면 상쾌한 기분을 오랫동안 지속 시켜준다는 것이다.

수분젤, 크림, 버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돼 피부 타입이나 원하는 사용감 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점도 독특하다.

이 밖에도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등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먼저 핸드트리오 3종은 각각 향과 사용감을 차별화했다. ‘러블리 퍼퓸 프레쉬 핸드 크림’은 싱그러운 숲에 들어온 듯한 그린향취의 수분젤이 피부 닿는 순간 매끄럽고 빠르게 마무리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하고 ‘러블리 퍼퓸 모이스처 핸드 크림’은 달콤한 향기와 함께 풍부한 보습력으로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또 고급스러운 화이트 머스크 향을 담은 ‘러블리 퍼퓸 리치 버터’는 버터 형태로 가장 보습효과가 뛰어나 한겨울에도 손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바디 제품인 ‘러블리 퍼퓸 모이스처 바디케어’는 스페셜 에디션 특유의 달콤한 향기와 함께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클렌저와 로션으로 구성됐으며 ‘러블리 퍼퓸 멀티밤’은 휴대용 멀티밤으로 손과 발은 물론 팔꿈치, 입술 등 건조를 느끼는 모든 부위에 사용 할 수 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연말시즌인 것을 고려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특별히 신경썼다. 소망화장품 20주년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고객들의 연말이 행복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