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떡볶이 대표주자인 걸작떡볶이가 9월2일부터 티켓몬스터에서 전국 티켓 판매를 개시했다.

걸작떡볶이는 다른 브랜드에서는 맛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떡볶이 전문브랜드다.

사골이 함유된 걸작떡볶이는 깊은 국물맛과 쫄깃한 떡, 매운정도(순한맛, 중간매운맛, 아주매운맛)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어 어린 아이부터 매운맛을 좋아하는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떡볶이요리이다.

여기에 떡볶이 속에 순살 닭을 넣어 떡볶이와 닭볶음탕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국물닭볶이와 찜닭 스타일로 떡, 닭, 당면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간장닭볶이까지 다양한 떡볶이요리가 구성되어 있다.

모든 메뉴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매콤김말이, 오징어튀김, 오다리튀김, 껍질없는순대, 주먹밥, 달걀찜, 쿨피스가 제공되니 3~4명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티켓몬스터에서 판매하는 전국 티켓은 걸작떡볶이의 대표메뉴인 국물닭볶이와 간장닭볶이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전국 티켓은 판매는 9월2일부터 25일까지 판매되고, 10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이다. 티켓몬스터 사이트 및 어플에서 티켓을 구매 후 가까운 매장에서 방문포장으로 이용하면 된다.

금번 티켓판매는 전국 매장 중 13개 매장만 참여하는 이벤트로 티켓 구매 전 인근매장을 검색하여 사용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