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향수 바디로션’ 4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깊고 풍부한 향으로 인기몰이 중인 향수 바디워시의 향과 촉촉한 보습을 함께 선사하는 ‘향수 바디로션’ 4종을 출시했다.

향수 바디로션 4종은 보습에 유효한 성분들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깊은 보습 효과는 물론 다채로운 향기를 강조한 것이 가장 큰 특징. 또한 제품별로 보습, 영양, 생기, 탄력 등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각각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목화와 벚꽃, 열대과일, 자스민 등 향수에서 유래된 조화롭고 풍부한 향이 은은하게 유지되어 하루 종일 향긋함을 맡을 수 있다. 동일한 향의 향수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하면 깊은 향이 더해진다.

또한 발효와 정제를 통해 얻어낸 보습 성분인 치마버섯 다당체와 피부 보습에 좋은 라벤더, 카모마일, 위치하젤 추출물을 정제한 허브 워터를 함유해 깊고 강력한 뷰티 모이스춰를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코튼 플라워 향수 바디로션'은 순수하고 부드러운 목화 성분이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풍성하게 피어 오른 로즈향이 섬세하면서도 은은하게 퍼져 마치 목화밭을 거니는 행복한 상상에 빠져든다.

또 은은한 벚꽃과 달콤한 체리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섬세한 여성의 향을 품은 '체리 블러섬 향수 바디로션'은 항염, 항산화 효과를 가진 체리의 붉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 준다.

열대 과일 특유의 달콤한 향을 담은 ‘트로피컬 드림 향수 바디로션’은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한 코코넛과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망고스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미드나잇 자스민 향수 바디로션’은 자스민 성분이 피부 탄력과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고혹적인 자스민과 우아한 백합의 향이 어우러져 매혹적이고 감미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해피바스 관계자는 “여름에는 샤워 중 시원한 향기로움을 즐겼다면, 가을, 겨울에는 ‘향수 바디로션’을 통해 피부 보습 단계에서 촉촉한 향기로움을 맘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