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시양 김소연, 우리결혼했어요 곽시양 김소연, 우결 곽시양, 우결 김소연
▲ 곽시양 김소연, 우리결혼했어요 곽시양 김소연, 우결 곽시양, 우결 김소연

곽시양이 김소연과 '우리결혼했어요'에 출격한다. 제2의 송재림이 될까/.

곽시양 김소연은 5일 MBC‘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등장한다. 곽시양의 ‘우결’ 캐스팅은 발표 당시부터 제작진의 ‘깜짝카드’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상대 배우가 7년 연상의 김소연이라는 점에서 더 많은 관심을 끌었다.

김소연은 많은 작품을 통해 미모와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인데 비해 곽시양은 아직 상대적으로 나이가 어리고 막 ‘대세’로 떠오른 신인. 파격적인 조합이 ‘이색 커플’의 매력으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곽시양이 '우결'로 뜬 송재림의 뒤를 이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곽시양은 '우결' 외에 지난달 31일부터 시작된 KBS 2TV 일일극 '다 잘 될거야'에 주인공 ‘강기찬’으로 출연, 여주인공 최윤영과 함께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곽시양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KBS 드라마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토요일에는 MBC 예능프로를 통해 ‘새 신랑’의 달달한 신혼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1년차의 신인으로선 드물게 드라마와 예능의 동시 주연을 맡아 일주일 내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것이다.

곽시양은 배우로서의 활동도 착실히 이어간다.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가족계획’(김태곤 감독)에도 캐스팅됐는데 여주인공 김혜수의 ‘연하남 애인’으로 스크린을 통해 색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관계자들은 곽시양의 인기 상승에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이 촉매제 역할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곽시양은 무심한 듯 다정하고 시크한 듯 달달한 꽃미남 쉐프의 매력을 발산하며 박보영과 멋진 커플연기를 펼쳤는데 앞으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또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