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온 아이스–아이스 매직 페스티벌', 10월 개막 앞두고 파격적인 이벤트 눈길

“겨울왕국 아이스링크에서 보고, 디지니 캐릭터 그려진 크록스 신발 받자”

전 세계가 열광한 디즈니 최고의 흥행작 '겨울왕국'을 국내 최초로 아이스링크 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개막에 앞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선보여 주목된다.

 
 
먼저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이 오는 9월 7일부터 신학기를 맞이하여 ‘Back to School’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Back to School’ 이벤트는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의 일환으로, 9월 7일부터 9월 21일까지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 공연의 VIP석을 With Mommy 할인으로 예매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기 있는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크록스 신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는 개학 중에도 10월에 개막될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을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으로 방학 같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로 국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지난 8월 4일 출범한 월트디즈니컴퍼니와 유니클로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인 ‘메직 포 올’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국내 최대 유니클로 매장이자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인 명동중앙점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유니클로에서 ‘매직 포 올’ 프로젝트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 한하여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디즈니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와 관련 공연 관계자는 “그동안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With Daddy 이벤트나 With Mommy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자리잡아왔다”면서 “앞으로도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엄마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Be our Family’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디즈니를 통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4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개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