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신세경이 그린 일러스트와 메시지 담은 보습크림 3종 출시

 
 
최근 화장품업계에 컬래버레이션 열풍이 불면서 자사 모델이 직접 디자인 등에 참여하는 화장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전속 모델 신세경도 컬래버레이션 화장품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신세경이 그린 일러스트와 메시지와 사인을 담은 ‘스팀크림’ 3종이 출시된 것. 이 제품은 주성분인 시어버터를 고온 스팀 공법으로 안정화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용량(100ml)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은 하나입니다’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져 판매 수익금 중 일부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대표이사 김노보)의 ‘아프리카에 염소보내기 희망릴레이’에 후원된다.

‘빨간염소’는 아프리카의 아이들에게 신선한 염소젖을 제공하고, 각 가정의 자립을 돕는 가축 이상의 생계수단으로 신세경은 이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아프리카의 자연을 개성 있는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한편 스팀크림의 핵심 기술인 ‘스팀 공법’은 100°C 고온 스팀을 일정하게 가해 시어버터 등의 성분이 크림 속에 잘 녹아들게 하는 방법이다.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모이스트(중건성용)와 울트라(극건성용), 프레시(지복합성)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컬래버레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팀크림’을 구입한 고객에게 신세경이 그린 일러스트가 제품과 동일하게 새겨진 휴대용 고급 손거울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