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ㆍ플루이드ㆍ젤 크림 3종 리뉴얼 출시

▲ 왼쪽부터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토너, 플루이드, 젤 크림
▲ 왼쪽부터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토너, 플루이드, 젤 크림
(주)아모레퍼시픽의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5월, 피부 속 젊음의 에너지를 활성화 해 피부시간을 되돌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자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링 라인인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의 토너와 플루이드, 그리고 젤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에는 그린티 사포닌, 그린티 스템셀, EGCG로 구성된 어드밴스드 타임 레스폰스 콤플렉스TM(Advanced Time Response ComplexTM)가 공통적으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젊음의 에너지를 활성화해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능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리뉴얼 출시로 토너-플루이드-세럼-크림ㆍ젤 크림-아이크림의 라인업이 완성되어 타임 레스폰스의 전 콜렉션을 함께 사용할 경우 체계적이고 더욱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게 되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토너(200ml)는 외부 환경에 의해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의 미네랄, 수소 이온, 천연 보습 인자를 효과적으로 조절해주어 다음 제품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해 주며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부스팅 효과가 강점이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플루이드(160ml)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항염증 효과가 있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환경에 의해 약해진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줄 뿐 만 아니라,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키워주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50ml)은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인 피부 속 젊음의 에너지를 재활성화 시킴으로써 노화 흐름을 되돌리고 피부 시간을 근본적으로 되돌려준다.

또한 가벼운 젤 타입의 텍스쳐는 안티에이징 케어가 부담스러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촉촉하게 발려 피부 속 깊이 풍부한 영양 성분들을 전달해주어 부담 없이 사계절 내내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