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정복을 위한 필수 스킨케어

 
 
유독 습하고 길게 느껴졌던 무더위가 끝나고 어느새 가을이 성큼 찾아왔다. 메이크업 전문가들은 올 가을 유행할 메이크업 트렌드로 락시크 무드와 전형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에서 변형된 잿빛 음영 메이크업을, 주목해야 할 컬러로 버건디와 마르살라를 꼽았다.

하지만 매년 색조 메이크업 트렌드가 아무리 바뀌어도 전문가들이 입을 모아 강조하는 점은 바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 어느 컬러의 어느 트렌드를 따르든 색조 메이크업이 돋보이기 위해서는 그만큼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가 필수적이다.

완연한 가을, 이제는 메이크업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해 우리의 화장대 역시 대대적인 점검에 들어가야 할 때다.

급격히 건조해진 실내외 공기와 강한 햇살에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가을에도 겉은 보송보송, 속은 수분으로 가득 차 하루 종일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돋보이게 해 줄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스킨 케어 제품들이 화장대의 맨 앞자리에 올라 설 때다.

푸석해진 내 피부를 위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자!

 
 
부쩍 생기가 없어지고 각질이 늘어나면서 하나 둘 트러블이 올라오는 피부. 올 가을 유행할 메이크업에 어울릴 피부 표현을 하기에는 역부족이다.

큰 일교차로 거칠고 윤기 잃은 피부에는 강력한 보습력은 기본.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아이템으로 속부터 달래줄 것을 추천한다.

DHC의 ‘르파 GE 크림’은 수용성 유기 게르마늄 성분 함유로 탄력이 부족하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주름을 감소시키고 피부결을 정돈한다.

피부 장벽 복원 효과가 뛰어난 닥터자르트의 베스트셀러 '세라마이딘 크림’은 피부 천연 장벽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미세 입자로 캡슐화한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고농축 성분을 전달하는 보습 제품이다.

피부의 수분이 24시간 마르지 않도록~
여름철 땀과 피지로 인해 깨끗한 피부 표현이 쉽지 않았다면,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계속 건조해지고 각질이 발생하는 탓에 투명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기가 쉽지 않다.

버츠비의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너리싱 페이셜 워터’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식물인 ‘클라리 세이지’를 주성분으로,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에 마르지 않는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부스터 에센스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다음 단계에 사용할 보습 케어 제품의 흡수력까지 돕는 똑똑한 제품이다.

메디엘의 ‘멀티 펩타이드 디에이징 모이스처라이저’는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멀티 펩타이드를 리포좀화 시켜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해 눈에 띄는 주름을 빠르게 개선시키고,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부여함과 동시에 충분한 수분감으로 아침과 저녁 모두 사용 가능하다.

끄렘 시몽의 ‘끄렘 유니버셀’은 100% 활성 식물 추출물을 사용한 액티브 플뢰르 콤플렉스(Active-Fleur Complex) 함유로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한다.

늘어난 야외 활동, 야외에서 내 피부는 누가 책임지지?

 
 
여름보다 뜨거운 햇살 아래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 파우치 속 작고 간편한 미스트는 휴대성이 높아 최고의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쥴리크의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는 호주 애들레이드 쥴리크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로즈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머시멜로우 뿌리, 알로에베라 잎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남자들의 피부도 예외는 아니다
남자들의 피부는 여자보다 두꺼워 환절기를 이겨내기 조금은 더 쉬울지 모른다. 하지만 기본적인 스킨케어에 소홀해지면 남자들의 피부 역시 가을바람에 금세 무너지고 말 것이다.

DTRT의 신제품 ‘스킨 세이버‘는 여자와 달리 피부가 두꺼운 남자를 위한 토탈 솔루션 크림으로, 피부 수분의 손실을 줄이고 외부 유해 물질의 침투를 막아주는 세라마이드3을 함유하여 남성에게 더 최적화된 제품이다.

지속적인 보습 효과와 동시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피부 유연성과 탄력성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