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에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을 웨딩 사진에 담거나 화려한 예식 대신 지인들만 모여 자유로운 소규모 예식을 진행하는 결혼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스로 준비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 셀프웨딩, 스몰웨딩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셀프웨딩헤어 TIP]
웨딩드레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업스타일이다. 귀 위쪽부터 모발에 웨이브를 만든 후, 앞머리는 자연스럽게 양쪽으로 몇 가닥 내려, 귀를 살짝 덮어주는 느낌으로 고정한다. 목덜미 부분에서 모발을 하나로 묶어 성글게 꼬아 고무줄을 중심으로 텍스쳐를 몇 가닥 빼서 풍성하게 만들어 U핀으로 고정한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업스타일 헤어에 주얼리 장식을 더하면 화려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뒤통수가 납작하다면 뒷머리에 주얼리로 볼륨을 주고, 목선이 예쁘지 않다면 머리 위쪽에 화려한 주얼리로 시선을 분산시키는 등 자신의 단점을 가릴 수 있다.

손재주가 없어 셀프 웨딩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부담스럽다면 바비리스의 ‘스팀 미라컬’을 주목할 것. 스팀 미라컬은 오토 컬 챔버 기술로 모발을 일일이 손으로 말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자동으로 모발이 기기에 말려 단 8초면 탄력 있고 풍성한 웨이브를 완성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여기에 스타일링 시 분사되는 풍부한 스팀이 24시간동안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컬링을 유지해주고, 모발 손상을 감소시켜준다. 3단계 온도 및 방향 조절과 4단계 시간 조절이 가능해 짧은 머리부터 긴 머리까지 누구나 다양한 컬을 쉽게 연출할 수 있어 셀프 웨딩을 준비하는 이들의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