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리스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 브랜드 ‘포니(PONY)’가 한국의 비욘세라 불리는 가수 ‘에일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포니 관계자는 “에일리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을 지향하는 브랜드 포니의 아이덴티티와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에 포니는 최근 에일리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15년 가을, 겨울 신상품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에서 포니는 클래식한 스타일에 심플한 화이트 앤 블랙 컬러로 활용성 높은 ‘블레이드’, ‘MX-245’ 운동화와 함께 올 시즌 트렌드인 ‘항공점퍼’, 밑단이 고무줄 처리되어 편안함이 특징인 ‘조거진’, 경량 내피용 ‘다운 자켓’ 등 다양한 신상품을 입고 에일리의 자유분방한 개성을 활용해 표현했다.

또한 포니는 이번에 에일리를 모델로 촬영한 신규 의류라인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CJ오쇼핑과 제휴를 맺고 오는 18(금) 오후 7시 35분 ‘조거진’을 시작으로 홈쇼핑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포니의 ‘조거진’은 ‘조깅하는 사람’을 뜻하는 ‘조거(jogger)’와 ‘진(jean)’의 합쳐진 단어의 의미와 같이 스포티하면서도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허리 뒷부분을 밴드처리해 편안함을 극대화했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로 내부를 기모 처리하여 지금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