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여정 3.3.3 피부 관리 비법(사진 KBS W 화면캡처)
▲ 조여정 3.3.3 피부 관리 비법(사진 KBS W 화면캡처)

배우 조여정의 꿀피부 비결, 3.3.3 법칙이 화제다.

조여정은 지난 15일 방송된 KBS W '뷰티바이블 2015'에 출연해 자신만의 '환절기 피부 수분 철벽 방어법'과 완벽한 보습을 위한 파우치 속 아이템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여정은 자신의 촉촉한 무결점 피부 비결로 3초 수분 방패막(아침), 수분 스팟 3존(점심), 3분 수분 캡슐 마사지(저녁)를 제기했다.

조여정은 아침 세안 직후 3초 내로 보습 아이템을 사용해 피부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할 것을 권했다.  또한 피부가 가장 간조해지는 시간인 오후 3시에 눈주위, 광대, 입주변 등 가장 건조한 3존에 수분크림과 화장솜을 이용한 수분 급속 충전법을 제안했다.

조여정은 저녁케어 방법으로 샤워를 하고 3분간 페이스 마사지로 피부 긴장을 완화, 마사지 크림 대신 수분크림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고 전했다. 크림을 발라 가볍게 마사지한 후 한 번 더 덧발라주면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조여정은 "피부는 노력으로 만들어 지는 것"이라며 "평소 꾸준한 수분 보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조여정이 사용한 제품은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의 '구달 수분장벽 리퀴드', '구달 수분장벽 아이크림', '구달 수분장벽 크림'으로 알려졌다.

구달은 10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조여정의 '3.3.3 꿀피부 노하우'를 전하고 당첨자 30명에게 '수분장벽 크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