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뷰티박람회' 17일 개막…코코스랩, 에르마 등 방문객 맞이 준비 완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7회째인 올해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17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일산에 있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화장품과 헤어, 네일, 에스테틱, 바디케어, 피트니스, 패션 등 뷰티산업 전 분야에 걸쳐 400여 사가 부스를 개설한다.

코코스랩은 이번 박람회에서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은 물론 북미와 남미, 중동 지역까지 30여국에 수출하는 화장품 브랜드 메이아일랜드와 이탈리아에서 직접 생산하는 레깅스로 구성된 닥터에스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이아일랜드는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클렌저인 '멀티빈 클린&케어'와 1분 속살크림으로 잘 알려진 '화이트닝 캡슐 일루미네이팅 펄 크림' 그리고 당나귀유로 만든 '동키 밀크 드롭 크림' 등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닥터에스라인을 통해서는 테이핑과 압박레깅스를 접목시킨 신개념 테깅스 제품을 선보인다. 테깅스는 흐트러지기 쉬운 근육을 바로 잡아 큰 부상을 예방하고 척추 기립근을 보조해 허리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해부학적 설계로 새롭게 디자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코코스랩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이들 제품을 50~70% 할인 판매하고 사용후기 및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마는 신제품인 '에르마 2스텝 마스크' 3종을 집중 소개할 계획이다.

'에르마 2스텝 마스크'는 영양과 보습, 미백 기능의 3종 시트마스크와 달팽이 아이크림이 각각 적용된 혁신 제품이다. 고가의 시트 소재인 큐프라 원단을 사용,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며 마스크 에센스 28ml, 달팽이 아이크림 3g의 넉넉한 용량으로 얼굴은 물론 목까지 케어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역시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최소 50%에서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도 진행한다. 에르마(YERMA)는 전문 마케터 출신들이 모여 전략적으로 개발한 브랜드로서 그 이름은 그리스어 'epicharis(매력적인)'와 'derma(피부)'의 합성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