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4일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5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KT&G가 오는 10월 24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KT&G상상마당 춘천에서 ‘2015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가수 이승환과 대세 밴드 혁오와 만난다.

올해 처음 춘천으로 자리를 옮겨 열리는 ‘2015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상상 라이브(LIVE)’와 다양한 문화예술을 즐기고 체험하는 ‘상상 아츠(ARTS)’, 페스티벌을 보다 풍성하게 하는 ‘상상 플레이(PLAY)’로 꾸며진다.

‘상상 라이브’에서는 명실상부한 라이브 공연의 황태자 이승환, 대한민국 국보급 밴드 국카스텐, 트렌디한 음악이 돋보이는 혁오 등이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이들과 함께 KT&G의 신인음악인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인 ‘밴드 디스커버리’에서 최종 선정된 57, 안다영, 얼스바운드가 출연하여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상상 아츠’는 뮤지션과 함께하는 ‘상페열차’, 영상과 일렉트로닉 뮤직을 즐기는 ‘나이트 버스킹’, 단편영화를 감상하며 휴식하는 ‘힐링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상상 플레이’는 아케이드 오락기 등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 ‘어른이 놀이터’, 신진 디자이너의 물품을 판매하는 ‘상상마당 프리마켓’,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미디어 포토존’ 등으로 꾸며져 관객들에게 공연 이외에도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 KT&G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문화공헌에 앞장서온 KT&G가 대중들과 함께하는 복합문화축제다”며 “올해는 상상마당 춘천으로 자리를 옮겨 더욱 많은 관객들과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가을날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