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팔바지, 국물떡볶이 등 옛 추억을 되살려주는 복고아이템 유행

▲ '국물까지 맛있는 떡볶이' 걸작떡볶이 사진=위드인푸드
▲ '국물까지 맛있는 떡볶이' 걸작떡볶이 사진=위드인푸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로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는 요즘이다.

사람들이 옷차림이 두터워진 만큼 패션업계와 외식업계에서 이에 맞는 유행아이템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올 가을, 겨울 패션업계에서는 복고 열풍이 다시 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데님, 스웨이드, 코르덴 소재의 복고풍 스타일과 다리의 폭 전체가 넓은 와이드 팬츠, 일명 ‘멜빵바지’와 ‘나팔바지'가 유행할 것이라고 한다.

백화점과 의류매장마다 올해 유행 아이템으로 정비하느라 여념이 없는 가운데, 외식업계에서도 복고 열풍에 맞춘 메뉴가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 '떡볶이도 요리다' 라는 생각으로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걸작 국물떡볶이 사진=위드인푸드
▲ '떡볶이도 요리다' 라는 생각으로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걸작 국물떡볶이 사진=위드인푸드

그 중 어릴 적 학교 앞에서 먹던 국물이 많은 떡볶이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국물떡볶이가 유행을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국물떡볶이 열풍에 앞장서고 있는 걸작떡볶이는 ‘국물까지 맛있는 떡볶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진하고, 깊은 맛이 나는 사골을 베이스로 한 국물에 쫄깃한 떡으로 식감이 좋고, 치즈토핑이 기본으로 올라가 젊은 층은 물론, 옛 국물떡복이를 추억하는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여기에 매운정도(순한맛, 중간매운맛, 아주매운맛)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어린 아이부터 매운맛을 좋아하는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떡볶이요리이다.

이번 주말, 가을 유행 패션 아이템 준비를 위한 쇼핑과 따끈한 국물이 맛이 일품인 국물떡볶이로 외식을 하는 것은 어떨지 추천해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