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딥클렌징, 마사지, 색조화장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이 ‘아쿠아EX 블랙시리즈’ 스킨케어 라인에 새롭게 ‘아쿠아EX 블랙 버블 클렌저’를 추가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아쿠아 EX 블랙 버블 클렌저’는 깊은 바다 속 블랙 성분의 영양을 가득 담은 세안제로 클렌징은 물론 마사지 및 마스크 팩의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올인원 멀티 버블 클렌저다.

특히, 태양광이 거의 닿지 않아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의 수분, 블랙 진주의 광채, 바다 속 블랙푸드 블랙해초 등 블랙 마린 콤플렉스가 20%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게 빛나는 건강한 수분광채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천연 블랙 컬러의 젤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며, 공기 중의 산소와 결합하여 자연 발생된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셀프 버블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극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해주며, 색조화장도 말끔하게 지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9월 초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싸이닉의 ‘아쿠아EX 블랙 시리즈’는 수분은 채워주고 오일로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미스트형 에센스 ‘아쿠아 EX 블랙 에센스 워터’와 형상기억 제형으로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아쿠아EX 블랙 젤리 크림’,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멀티 버블 클렌저 ‘아쿠아EX 블랙 버블 클렌저’ 등 총 3종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