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목전에 왔다. 오곡백과가 풍성해 연중 가장 넉넉한 명절답게 화장품업계도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명절 선물용 화장품 구매는 물론 가을 환절기에 대비해 자신을 위한 화장품을 마련하는 데도 좋은 기회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환절기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 포함된 라인의 세트를 구매하면 동일 라인의 제품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는 것. 화이트닝과 트러블 케어, 핸드앤립 보습 등 가을철 꼭 필요한 라인이 기획전 세트상품에 포함돼 실속이 넘친다. 듀이트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엄마의 기미를 부탁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얼룩진 피부가 고민인 엄마에게 기미케어 브랜드 ‘클라우드9’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을 클레어스코리아 홈페이지에 업로드한 뒤 엄마에게 전하는 간단한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4일까지이며 자신의 SNS에 이벤트 참여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스파이용권과 뮤지컬관람권, 클라우드9의 주요 제품을 증정한다.

엘리샤코이는 21일까지 고객감사 회원 특전 패밀리세일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그간 많은 인기를 받았던 제품들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는 것. 세트 외 나머지 제품들을 구매하면 50% 세일 쿠폰을 증정한다. 사실상 전 품목 할인행사인 셈이다.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사이트에서 신규 가입해도 바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는 민족 최재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기획전을 마련했다. 벨포트 내 인기 브랜드 및 제품들을 엄선해 스킨케어 6종, 보디케어 7종, 헤어케어 3종 등 총 16종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들 선물세트는 오는 30일까지 특별 할인가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추가 샘플과 푸짐한 사은품까지 제공하므로 귀향 전 온 가족 선물 마련에 좋은 기회다.

지난 3월 출시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생 로얄 실크’를 선보인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를 기념한 ‘황금바를 잡아라’ 이벤트를 기획했다. 다음달 10일까지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중 기초 한 품목 이상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의 황금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 등 총 615명에게 선물을 준다. 또 크림이나 에센스 또는 기초 2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추석 선물 대표 브랜드전과 함께 가을시즌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폴(beautyfall)키트’ 증정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브랜드전은 피지오겔, 아이소이, 케어존, 이자녹스, 오드리햅번, 미쟝센, 실크테라피, 로레알파리, 바디판타지, 더마비 등 주요 브랜드를 망라해 카테고리별, 연령대별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물을 구매하는 이들 또한 받는 기쁨을 누릴 수 있는 ‘뷰티폴 키트’는 추석 대표 브랜드 중 3~4종의 샘플과 함께 올리브영 바디미스트 정품을 랜덤 구성했다. 뷰티폴 키트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디티알티(DTRT)는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세라마이딘 크림 ‘스킨 세이버’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보름동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5ml 용량의 스킨 세이버 여행용 미니어처와 활용도가 높은 블랙 파우치를 함께 선물한다. ‘스킨 세이버’는 피부 표피 성분과 유사한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3’를 함유한 제품이다.

아스타리프트는 전 품목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추석 마음 선물 기획전’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가족 사랑만큼 풍성한 추석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라는 취지. 할인 이벤트 외에도 ‘촉촉탱탱 꿀피부 세트’ ‘수분가득 생기피부 세트’ 등 5가지의 실속 선물세트도 구성했다.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아스타리프트 모이스처 폼, 클렌징 젤, 에센스 데스티니, 루나메르 브라이트너 4회 체험분의 선물 샘플을 추가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