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의 가을 네일 컬러 제안

 
 

네일이 패션 스타일링의 주요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시즌별로 유행 컬러와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국의 색채연구소인 팬톤사가 매 시즌 발표하는 컬러 또한 트렌드를 앞서가는 이들에겐 지대한 관심사. 팬톤이 예측한 이번 F/W 시즌 유행 컬러는 차분한 느낌의 카키와 청록색, 그레이, 마르살라 등이다. 특히 따뜻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주는 대지의 컬러 ‘마르살라’는 팬톤이 점찍은 올해의 컬러이기도 하다.

뉴욕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Dashing Diva)는 원스텝 매직젤을 통해 브라운 톤을 띈 흙의 색 마르살라를 다양한 톤으로 구현했다. 많은 여성들이 가을맞이 네일을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한다. 이때 라인과 패턴 등 복잡한 아트를 연출하는 것이 어려워 망설여진다면 시즌 트렌드 컬러를 활용, 깔끔하게 표현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데싱디바 매직젤’은 #012 Rebel, #033 Get Away, #036 La Vie Boheme 등 마르살라 계열이되 조금씩 톤에 차이가 있는 컬러가 여럿 출시돼있다. 가을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피부톤을 맑고 깨끗해 보이게 하는 마르살라 컬러를 풀콧으로 컬러링해 연출해보자. 다소 밋밋한 게 아쉽다면 검지나 약지에 마르살라와 어울리는 골드 계열 글리터나 다른 가을 컬러인 #019 Concret Jungle등을 이용해 포인트를 주면 된다.

‘데싱디바 매직젤’은 베이스젤이나 탑젤이 사용하지 않고 한번만 바르고 큐어링하면 완벽한 젤 네일이 완성되므로 사용이 간편하다. 미경화젤이 남지 않아 닦아내지 않아도 우수한 광택이 오래 유지되고 시간과 비용이 절약된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우아하고 깊이 있는 48가지의 컬러로 구성, 선택의 폭도 넓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