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로 하반기 채용이 속속 발표되고 있다. 이에 취업대란에서 살아 남기 위해 취업 준비생들의 각종 스펙 쌓기가 한창이다. 특히 완벽한 자기소개와 이력서를 채워 넣는 것 만큼이나 신경 써야 하는 것이 면접을 대비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관리다. 젊고 건강한 외모는 기업 인사담당자들에게 호감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면접자 스스로도 자신감을 갖는데 좋은 도움이 된다.

취업 면접에서 첫인상은 3초 만에 결정된다고 한다. 따라서 첫 눈에 호감 가는 인상을 만들 수 있는 스마트한 피부관리부터 동안 이미지를 주는 페이스 라인을 완성하는 비법을 알아두는 것이 필수다. 면접당일의 당당함을 위해, 샤프한 페이스라인을 만들어 주고 무결점 피부에 도전할 수 있는 스마트한 외모 관리법을 알아보자.

◇면접 당일 순수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 주는 ‘밀크필플러스’
면접 시 좋은 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다. 하지만 건강한 피부는 단시간에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평소 수분관리와 영양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해야 한다. 하지만 바쁜 와중에 피부에 제대로 신경을 쓰지 못했다면, 면접 당일을 위한 밀크필플러스로 만회할 수 있다.

밀크필플러스는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필링을 진행하는 것으로 피부에 안전하게 작용하면서도 즉각적인 광채효과를 보인다. 특히 개인 피부고민에 따른 시술 프로그램을 플러스함으로서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여드름이나 거칠어진 피부, 기미나 잡티 등의 색소문제, 탄력이 떨어진 피부 등 다양한 문제를 간단하고 빠르게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젊고 건강한 얼굴형 만드는 ‘사각턱보톡스’
보톡스주사는 주로 주름완화 및 사각턱을 이루는 근육축소에 적용되는 쁘띠성형법으로, 평소 넓고 각진 얼굴형에 대해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라면 한번쯤 고려해 볼 만하다. 사각턱보톡스는 턱 뼈 주변의 근육(저작근)이 과도하게 발달하게 발달한 경우에 간단히 주사하여 턱 라인을 갸름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페이스라인이 정리될 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탄력 넘치는 피부 속의 변화 ‘마이크로 리프팅’
마이크로 리프팅 시술은, 간단한 주사를 통해 눈 주위나 미간, 이마, 입 주변 등의 주름을 예방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뿐만 아니라 피부 속에 주입된 유효 성분들이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근본적인 피부 재생과 회복을 도와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준다. 피부톤 개선효과도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해지는 피부를 발견할 수 있다.

차앤박피부과 양재점 권현조 공동원장은 “하반기 취업시즌이 시작된 요즘, 면접에서 조금이라도 더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해 취업성형을 감행하는 이들이 많다”며“특히 사각턱보톡스나 마이크로 리프팅 시술을 이용하면 간단하고 안전하게 페이스라인을 잡을 수 있고 스마트한 인상을 줄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또 미리미리 면접을 준비하는 이들은 무결점 피부에 도전하며 빠른효과를 보이는 여드름흉터치료법으로 S-DRT도 시술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긴장하기 쉬운 면접장에서도 깨끗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지면 좀 더 자신감 넘치면서 높은 호감을 얻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또 면접을 앞둔 기간에는 평소에도 아침저녁으로 기초적인 스킨케어를 잘 해주고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해줌으로써 호감 가는 피부 미인으로 변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