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차 완판이어 17차 롯데홈쇼핑 진행도 완판 기록 세워

 
 
영유아를 위한 필수육아용품 (주)비비엔다는 지난 14일 엄마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한 17차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에서 특대형 아기범퍼침대가 16차에 이어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17차 앵콜 방송은 지난달 17일 16차 완판기념 앙코르 방송에서 특대형 아기범퍼침대의 모든 물량이 방송 시간이 채 끝나기도 전에 완판 되는 기염을 토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됐다.

비비엔다 특대형 범퍼침대는 육아용품으로서는 드물게 매회 조기 매진의 신화를 이뤄내고 있는 특별한 육아제품으로서 99.9% 향균 처리가 된 ‘바이오셀’ 견면솜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이는 폭염으로 견디기 힘든 한여름에도 시원함을 더해주어 열이 많은 아기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겨울에는 따뜻해지는 보온효과도 있어 여름부터 겨울까지 새로운 침대를 구입할 필요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지난달 진행된 16회차 방송에서는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높이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엔다 트윙클과 북유럽풍 밸리, 캐릭터 미니말의 3가지 패턴에 도트 리플 이불 베개세트와 모빌대, 모기장이 추가 구성으로 방송돼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에 진행된 17차 앙코르 방송에서는 트윙클과 트윙클 퍼플, 캐릭터 미니말 디자인에 모빌대, 누비패드가 추가구성 되었고, 17차만의 특별 추가구성으로 낮잠이불이 추가되었다. 특히 낮잠이불은 각 범퍼침대의 디자인에 맞게 배송됐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사상 역대 최대 적립금 찬스 기회로 최대 29,800원(골드라벨/바로TV구매+바로TV 톡 참여시)적립금을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됐다.

비비엔다 관계자는 “이번 17회차 앙코르 방송은 지난 16회차 앙코르 방송에서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유아범퍼침대는 단순한 범퍼매트와 달리 면역력이 약한 아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으로,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불량과 반품이 거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17차 방송 이후 롯데홈쇼핑 측과 18차 방송에 대한 협의가 이뤄지고 있다”며 “조속히 소비자들을 위한 다음 앙코르 방송 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