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 이겨낼 방한용품 선물하세요

어느새 201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날씨도 급격히 추워지고 있어 과연 ‘수능 한파’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 해마다 수능이면 이상하게도 기온이 뚝 떨어지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수험생들에게 시험을 잘 치라는 응원의 선물로 방한용품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을 봐야 하는 수험생들의 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떡과 엿 같은 비실용적인 선물이 아닌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선물을 하려는 것.

 
 
라푸마에서 출시된 ‘헬리오스 시리즈’는 써모트론(Thrmotron) 발열안감을 사용, 흡수한 태양광을 인체 원적외선으로 반사시켜 착용 시 월등히 뛰어난 보온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슬림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수험생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통통 튀는 발랄한 컬러와 든든한 보온성을 갖춘 스코노의 퍼슈즈는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 아이템이다.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코노 퍼슈즈는 발등 전체와 내부 구석까지 부드럽고 따뜻한 퍼가 발목을 감싸주어 최상의 방한효과를 제공하며, 가벼운 착화감과 라텍스 인솔로 인해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발에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앉아서 시험문제를 풀 수험생들이 신기에 적합하다.

한편, 스코노는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능 당일부터 이달 말까지 수험증 및 학생증을 지참하고 전국의 스코노 매장을 방문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스코노샵에서도 스코노샵 회원들 중 수험생에 한해 5만원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