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르데 충장로 매장서 포토콜 행사 진행

 
 

이탈리아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 광주 충장로 매장에 배우 강예원과 이기우가 방문했다. 또 그들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과 광주시민들 덕에 충장로 일대가 북새통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지난 19일 오후 광주를 찾은 강예원과 이기우는 한 시간 정도에 걸쳐 이탈리아의 자연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보테가 베르데 매장을 둘러보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기도 했다. 또 현장의 팬들에게 인사를 보내고 환호에 답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충장로 매장에선 이번 포토콜 행사와 함께 가을철에 선물하면 더욱 좋은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해 인기를 모았다. 보테가 베르데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모로코 아르간’ ‘아이리스’ ‘스플렌디드 피어니' 라인의 기획세트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고지 퍼펙트‘ 라인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보테가 베르데 관계자는 “즐거운 명절에 온 가족을 위한 가슴 따뜻한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좋은 혜택으로 풍성하게 선보이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테가 베르데는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 명동 중앙로점, 신촌점, 홍대점, 두타점, 김해 아울렛에 이어 지난 18일 이대점을 추가 오픈하는 등 빠르게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