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에도 크게 떠오르고 있는 이슈는 단연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이다. 아무리 이목구비가 예쁘다고 해도 얼굴이 크고 턱 선이 넓적하면 매력이 반감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에 올 추석 연휴에도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부지기수다.

얼굴축소를 위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해결방법은 안면윤곽수술이다. 하지만 얼굴 크기를 결정하는 것은 뼈 구조뿐 아니라 지방의 분포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무조건 윤곽수술을 감행하는 것보다는 내 얼굴의 상태를 먼저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구나 안면윤곽수술은 통증과 오랜 회복기간, 살 처짐 등의 부작용 발생 우려가 높기 때문에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라는 것이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의 조언이다.

얼굴에 지방이 많거나 이중턱이 고민이라면 윤곽수술보다는 파워V리프팅이 적합하다. 파워V리프팅은 아큐스컬프, 파워V윤곽술, 실리프팅, 보톡스 등과같은 비수술적 V라인 시술방법으로 입원이나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효과적으로 얼굴라인을 교정할 수 있어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파워V리프팅은 기존의 방식과는 차별화된 신개념V라인시술로 아큐스컬프와 얼굴미세지방흡입 및 탄력레이저를 동시에 시술하여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볼 살, 이중턱, 심부볼을 동시에 제거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안면윤곽 축소효과가 있으며 탄력레이저를 통하여 처진얼굴리프팅, 브이라인리프팅의 효과까지 볼 수 있다. 기존 v라인 시술들은 아큐스컬프만을 이용해 지방을 녹여 배출시키는 것에 국한되었다면 라프린의 파워v리프팅은 얼굴미세지방흡입을 동시에 시행해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세포 자체를 흡입, 제거하므로 그 효과가 더 탁월하며 것이 장점이며 안면윤곽 수술 후 피부 처짐 등의 부작용도 해결 할 수 있다.

라프린의원 안영찬 원장은 “파워V리프팅은 회복기간이 길지 않은 편이지만 시술 후 3일은 압박붕대를 이용해야 부기가 빨리 줄어들기 때문에 추석 연휴 기간에 시술 받는 것이 안정적인 회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만 아무리 안전한 시술이라 해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시술인지를 먼저 진단받는 것이 중요하다” 며 “또한 얼굴은 신경세포가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개개인의 피부두께, 탄력, 턱뼈 및 저작근 발달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아큐스컬프비용 및 얼굴지방흡입수술비용만을 고려하여 수술을 결정하기 보다는 풍부한 시술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는 것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고 덧붙여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