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만족도를 위해선 후 관리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

 
 
남성도 꾸미는 시대가 도래했다. 최근에는 ‘그루밍족’이라는 새로운 사회학적 용어가 등장하기까지 했다. ‘그루밍족’이란 여성 못지않게 자신을 가꾸는 데 아낌 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말이다.

이에 따라 더 이상 성형외과도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게 되었다. 이미 많은 수의 남자들이 본인의 외모적 만족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브이라인’이라는 표현으로 대표되던 아름다운 얼굴형에 대한 남성들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이제는 남성들도 여성들처럼 자신의 얼굴에 대한 외모적 욕심을 채우기 위해 각종 수술 및 시술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보통 간편한 보톡스 시술로 안면윤곽에 효과를 보려는 남자들이 많은데 보톡스 시술 시 미간이나 눈가보다 턱근육은 그 범위가 커서 6개월마다 반복해서 시술해야 하며, 이렇게 수년 동안 반복적으로 시술할 경우 보톡스 항체가 형성돼 그 이후로는 보톡스 내성으로 인해 더 이상 보톡스 효과를 볼 수 없게 된다.

따라서 보다 확실한 안면윤곽 효과를 얻고 싶다면 교근축소술이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차이정성형외과는 근육을 직접 없앰과 동시에 신경도 영구히 차단시키는 새로운 형태의 업그레이드 방식인 더블이펙트 중주파 교근축소술을 시행하고 있다. 이중으로 근육을 축소시키기 때문에 안면윤곽 효과가 뛰어나고 영구히 유지된다.

차이정성형외과 정원균 원장은 “차이정성형외과만의 더블이펙트 중주파 교근축소술은 남성들의 안면윤곽 고민에 가장 효과적인 시술”이라며 “더블이펙트 중주파 교근축소술은 안전하고 빠른 효과로 남성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교근축소술은 턱의 근육을 없애는 수술로, 피부나 입안 점막을 봉합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 또한 비교적 빠르게 시술 받을 수 있으며 회복시간도 짧아 인기다”며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지만 안전하고 확실한 시술 효과를 위해서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남자안면윤곽의 경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기 위해 수술 후 이어지는 후 관리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수술실력뿐만 아니라 철저한 후 관리 프로그램 및 관리체계까지 갖춰진 안면윤곽 전문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한편 차이정성형외과는 안면윤곽 전문 성형외과로 전문 의료진이 상담부터 수술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한다. 특히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과 숙련된 기술력으로 교근축소술, 심부볼지방제거술 등에 있어서 환자들에게 놀라운 수술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