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이들의 아름다움 칭찬…‘아름다운 사람들 캠페인’

 
 
각박해지는 삶 속에서 가족과 친구, 이웃들과 멀어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기업이 칭찬 바이러스 전파에 나서 주목된다.

아리따움이 연말을 앞두고 오는 21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의 아름다움을 칭찬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아름다운 사람들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하는 것.

‘아름다운 사람들 캠페인’은 ‘당신을 두근거리게’라는 아리따움의 2012년 테마 아래 가족, 친구, 연인 등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주변 지인들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아 칭찬하는 캠페인이다.

평소에 느꼈던 사랑하는 사람의 아름다운 마음, 행동 등 보이는 아름다움이 아닌 그들의 본질적 아름다움을 칭찬하고, 일상의 두근거림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21일까지 ‘아리따움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aritaum)’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아리따움 페이스북에서 칭찬하고 싶은 친구를 선택해 아름다움을 칭찬하는 메시지를 남기고, 아리따움을 대표하는 5종 상품 가운데 그 친구에게 어울릴만한 제품을 선택하면 사진과 칭찬메시지, 그리고 추천상품 이미지가 상대방과 자신의 담벼락에 등록된다.

칭찬받는 이를 위한 5종 상품은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 아리따움 모디 쥬이시 네일즈 10종,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한율 고결진액 비비크림으로 아리따움의 베스트셀러들이다.

이번 아름다운 사람들 캠페인에는 칭찬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즐거워지는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8일, 15일, 22일 총 3회에 걸쳐 칭찬을 받은 이들 중 1회에 100명씩, 모두 300명을 뽑아 칭찬한 사람이 선택한 아리따움 인기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는 아리따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아리따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우리 주변 사람들의 아름다움에 대해 칭찬하며 다시 한번 소중한 인연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마음과 함께 그들에게 어울리는 선물도 직접 고르고 전달할 수 있어 시작과 동시에 벌써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리따움은 외적인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생각한 의미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리따움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변의 다양한 아름다운 스토리가 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아리따움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온라인 영상 페이지 등을 통해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